최상단 팝업 닫기
수강후기
집아이콘 > 학습지원센터 > 수강후기
글 읽기
[2019년 2학기 2기 ] 뜻 깊은 시간을 보내며
작성자 강옥숙 (snoopy9120) 작성일 2019-11-13 23:32 조회 399

내성적이지만 평소에  사회 봉사 활동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뜻밖의 계기로  아파트의 통장 업무를 맡아 보니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소통하며 봉사도 하며 보람있는 삶을 사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때마침 기회가되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보탬이 되는 일을 하고자 사회복지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2-2학기 강의, 지역사회,아동복지,사회복지정책,사회복지행정,지역사회복지,인간행동과 사회환경등의 과목들을 배우며 지역사회에  관심이 있는 자신 한테는  보약 같은  너무나 유용한 강의 시간들이었습니다.

각 과목 교수님들의 열띤 강의 시간에는 사회복지사의  전문적인 지식과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때로는 취업 하기에 늦을 수 있는 나이에 속해 취업의 기회는 바늘 구멍일 수도 있지만 현대인으로 살아가는 시점에서는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여하튼 복지사의 밑거름의 길을 제일에듀평생교육원에서 공부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서 참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교육의 선두로  더 발전하는 제일에듀 평생교육원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한 번 더 지도해주신 교수님들을  비롯하여 운영진들에게 깊은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퀵메뉴

실습기관
제출서류

교육원
제출서류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