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lwy1225) | 작성일 | 2023-01-14 12:56 | 조회 | 26 |
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실시 안내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제2항에 따라 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고객만족도 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본 조사에 대한 참여 시 소중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조사기간 : 2023년 1월 ~ 3월 □ 조사방법 : 전화 또는 이메일 조사
조사에 참여하시는 분의 고객 정보와 응답 결과 등 모든 데이터는 「통계법」제33조(비밀의 보호)에 따라 통계 작성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향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링크
[상세 내용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에 문의]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홈페이지: https://www.cb.or.kr/creditbank/base/nMain.do 학습자 콜센터:1600-0400 운영시간평일 09:00 ~ 18:00 |
제일에듀 원격평생교육원 | 사업자등록번호 : 517 - 04 - 0148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9-대구동구-0410 호
대표자 : 강은영 | 소재지 :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460 4층 | 대표전화 : 1577-0998
팩스 : 053-759-5521 | E-mail : jeiledu2@naver.com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강은영 |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 송현종
copyright(c) 2016 제일에듀 원격평생교육원 All Right Reserved